「전자출원 서비스 개선을 위한 특허청-IP 솔루션 서비스 기업 간담회」개최 및 참가신청 안내
관리자   2019-01-10 10:05:19.0 607
 

 

전자출원 서비스 개선을 위한

특허청-IP 솔루션 서비스 기업 간담회

 

 

특허청에서는 전자출원 서비스 개선방향을 공유하고 민간 제공 서비스의 적극적인 활용 방안 모색을 위해

IP솔루션 서비스 기업과의 간담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와 제언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가. 행사 개요

- 목     적 : IP관리 솔루션 제작 업체와 전자출원 서비스의 개선방향을 공유함으로써 출원인 편의성 향상을 위한

                 민관 협력방안 논의


- 일     시 : 2019년 1월 24일(목) 14:00 ~ 15:30



- 장     소 : 한국지식재산센터 5층 특허청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역삼동 소재)


- 주     제 :

전자출원 중장기 개편 방향 및 ‘19년도 개발 계획 공유

출원인 편의성 향상을 위한 특허로 웹서비스* 개선 의견 수렴


* 특허청이 보유한 특허정보를 기업, 연구소, 특허사무소 등 사용자 내부시스템에 연계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13개 기관에서 이용중



- 참가대상 : 협회 회원사 및 특허로 웹서비스 이용 업체 등 약30명



- 진행일정


시 각

소요

내 용

비 고

14:0014:05

5

참가업체 소개 및 상호 인사


14:0514:25

20

전자출원 향후 개편 방향 및

‘19년도 개발 과제 발표

특허청

14:2514:40

15

특허로 웹서비스 소개

특허정보원

14:4015:30

50

출원인 편의성 향상을 위한

협력방안 논의



*변동가능


나. 참가 신청


- 신청기간 : 1월 21일(월) 까지 하단의 온라인 참가신청(www.kaips.or.kr)

                   * 회원사는 우선 등록되므로 반드시 비고란에 '회원사'라고 기재


- 기      타 :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협회 회원사 우선 배정 후 잔여석 비회원사 선착순 배정

                      등록 안되신 분들은 입장 제한되며 현장 등록 불가능



- 문의및담당 : 한국지식재산서비스협회 유임해 대리 (T. 02-3789-7011, E. yih@kaips.or.kr)